본문 바로가기
GRIT 이슈

[2023.03.05 오늘의 이슈] 손흥민, 토트넘 패배…울버햄프턴 원더러스에 0-1로 패배

by GRIT MANAGER 2023. 3. 5.
728x90
반응형
  • 손흥민 선발 출전, 토트넘 패배
  • 후반 결승골,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승리
  • 손흥민 플레이에 대한 풋몹 평점은 6.3점
 

한국 축구 선수 손흥민이 소속팀인 토트넘 홋스퍼의 원정 경기에서 울버햄프턴 원더러스에 0-1로 패배했다. 이번 경기에서도 손흥민은 선발 출전했지만, 토트넘은 결국 패배를 맛보았다.

 

손흥민은 함께 선발 출전한 해리 케인과 데얀 쿨루솁스키와 함께 공격에서 활발한 경기력을 보였다. 전반 4분에는 페널티 지역 오른쪽 바깥 지역에서 강한 왼발 슈팅을 시도했고, 전반 43분에는 기회를 맞아 오른발 슈팅을 시도했지만 크로스바를 넘어가지 못했다.

 

하지만 토트넘은 후반 37분 아다마 트라오레의 선제 결승골에 맞서 0-1로 패배하게 되었다. 이번 경기에서는 득점 기회를 연결하지 못한 손흥민이 혹독한 평점을 받았다. 축구 통계 사이트인 풋몹은 이번 경기에서 손흥민의 플레이를 평가해 가장 낮은 6.3점을 매겼다.

 

이번 경기에서 손흥민은 많은 득점 기회를 만들어냈지만, 결국 골을 넣지 못해 패배를 맛보았다. 이러한 결과에 대해 손흥민은 경기 후 "팀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했지만 아쉽게도 승리하지 못했다"며 팬들에게 사과의 말씀을 전했다. 다음 경기에서는 더욱 노력해 좋은 결과를 이루고 싶다는 손흥민의 포부도 전해졌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