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RIT 맛집

내돈내산 녹진하고 끝내주게 고소한 서울 양재 영양만점 냉콩국수 맛집 '임병주산동칼국수'

by GRIT MANAGER 2022. 5. 17.
728x90
반응형

서울 영양만점 고소함 가득한 찐 냉콩국수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에서 정말 고소함을 가득

느낄수 있는

콩국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5월이 시작되고 낮에는 제법 더운

날씨가 된 것 같습니다.

이제 여름이 얼마 안남았다는걸

새삼 느끼게 해주네요

 

 

 

 

무더운 여름에는 시원하고 고소한

콩국수를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인생 콩국수 맛집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지금부터 녹진하고 끝내주게 고소한

서울 콩국수 맛집 '임병주산동칼국수'

함께 가보시죠 !

 

서울 콩국수 맛집

'임병주산동칼국수'

위치

 

 

 

지도에서 보시는것 처럼 양재역에서 상당히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고, 매장에는 대형 주차장과

주차안내요원분들이 계셔서 편안하게 방문 가능합니다.

 

양재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면 충분히 도착할 수 있는 거리여서 대중교통으로도 부담없이 이용 가능 합니다

 

 

 

 

 

 

서울 콩국수 맛집 임병주 산동 칼국수 입구 

 

양재맛집 임병주 산동 칼국수 입구

 

큰길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는건 어렵지 않습니다.

 

 

서울 양재 임병주 산동 칼국수 입구 메뉴판

 

입구에는 임병주 산동 칼국수의 판매

메뉴들이 있는데요

 

 

칼국수가 메인이지만, 계절음식인 냉콩국수는 정말 이 시즌에만 느껴볼 수 있는

임병주 산동 칼국수만에

자랑이 아니지 싶습니다.

 

 

2017년도부터 2022년도인 지금까지 미쉐린가이드에 선정된 인증된 맛집 입니다

정말 먹어보시면 왜인지

고개를 끄덕이실 수 있을겁니다.

 

 

서울 양재 임병주 산동 칼국수 입구 콩국물 판매글

 

Break Time 없이 영업을 하고있고,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입니다.

 

 

 

영업 시간은 정기 휴무를 제외하고

오전 11:00 에 오픈하여 저녁 9시 까지 영업 합니다.

 

콩국물도 따로 구매하실 수 있으니,

혹시 같이 방문하지 못하는 가족이나 지인들

있으면 사드려도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서울 양재 콩국수 맛집 임병주 산동 칼국수 주방

 

저는 11시 오픈시간에 맞춰 방문을 했는데요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대기줄이 있더라고요

2층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이렇게 오픈된 주방이 눈에 들어옵니다.

 

바로바로 나갈 수 있게 미리 준비를 해두시는

모습인데 정말 주문하고 깜짝 놀랐습니다

주문함과 동시에 음식이 나와요 ㅋㅋㅋㅋ

 

 

임병주 산동 칼국수 메뉴판

임병주 산동 칼국수의 메뉴판 입니다

 

 

저는 오늘 냉콩국수와 평양왕만두를 시켰는데요

칼국수 원조답게 칼국수를

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저는 오늘 시원하고 고소한 맛이 먹고싶어

계절별미 냉콩국수를 주문했습니다

 

다음에는 산동칼국수랑 왕족발도

꼭 시켜먹어봐야겠어요

낮술 마셔도 정말 좋을것같네요

 

 

평양왕만두
냉콩국수

 

 

주문과 동시에 나온 오늘의 메뉴 !!!

냉콩국수와 평양 왕만두 입니다.

 

처음에 어?! 면이 어딨지 했답니다

 

정말 사진으로만 봐도 콩국물이

찐해보이는게 느껴지시지 않나요 ?

 

 

찐한 콩국물
고소한 콩국수

 

저는 지금 시즌을 기다릴정도로

콩국수를 좋아하고

많이 먹으러 다니는데요

 

정말이지.. 소금 설탕간을 안하고 이렇게

고소하게 먹어본건 오랜만인거 같습니다

 

사진으로도 녹진함과 고소함이 가득한

냉콩국수가 느껴지시죠 ?

 

수제 평양 왕만두

 

평양 왕만두도 정말 속이 꽉 차있고 만두피의

폭신폭신함이 너무 좋았어요

 

 

정말 너무너무 고소하게 영양가득한 냉콩국수

한그릇으로 오랜만에 힐링했네요

 

더운 여름에는 정말 콩국수만큼 힐링되는 음식도 없는거 같아요

 

그리고 김치도 정말 맛있게 잘 담궈서 콩국수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정말 정신없이 흡입한 흔적입니다

 

 

콩물과 면 그리고 곁들여서 먹을 수 있는

평양 왕만두가 정말 마음에 들었던

서울 콩국수 맛집 임병주 산동 칼국수

 

무더운 여름에 한번씩 방문해 보시길

꼭 추천드립니다.

 

 

 

이것으로 

서울 냉콩국수 맛집 고소하고 영양만점

'임병주산동칼국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